강의 목록 |
NO |
Preview |
제목 (클릭하세요) |
1 |
|
고2 독서(미래엔) [1강] 독서의 준비(독서에 대하여) |
2 |
|
고2 독서(미래엔) [2강] 독서의 준비(독서에 대하여) 학습활동 |
3 |
|
고2 독서(미래엔) [3강] 주제 통합적 읽기(사랑을 바라보는 세 가지 시선) 1) 사랑의 편지 |
4 |
|
고2 독서(미래엔) [4강] 주제 통합적 읽기(사랑을 바라보는 세 가지 시선) 2) 사랑의 역사 |
5 |
|
고2 독서(미래엔) [5강] 주제 통합적 읽기(사랑을 바라보는 세 가지 시선) 3) 사랑에 대한 오해 |
6 |
|
고2 독서(미래엔) [6강] 주제 통합적 읽기(사랑을 바라보는 세 가지 시선) 학습활동 |
7 |
|
고2 독서(미래엔) [7강] 독서의 계획과 실천(과학자 최재천에게 독서에 관해 묻다) |
8 |
|
고2 독서(미래엔) [8강] 독서의 계획과 실천(과학자 최재천에게 독서에 관해 묻다) 학습활동 |
9 |
|
고2 독서(미래엔) [9강] 함께 읽기의 즐거움- [오래된 미래]를 읽고 |
10 |
|
고2 독서(미래엔) [10강] 함께 읽기의 즐거움- [오래된 미래]를 읽고. 학습활동 |
11 |
|
고2 독서(미래엔) [11강] 사실적 읽기(커피 이야기) |
12 |
|
고2 독서(미래엔) [12강] 사실적 읽기(커피 이야기) 학습활동 |
13 |
|
고2 독서(미래엔) [13강] 추론적 읽기(앎과 힘의 뿌리, 문화유산) |
14 |
|
고2 독서(미래엔) [14강] 비판적 읽기(무정한 사회와 유정한 사회) |
15 |
|
고2 독서(미래엔) [15강] 감상적 읽기(내 유년의 울타리는 탱자나무였다) |
16 |
|
고2 독서(미래엔) [16강] 창의적 읽기(육지의 배설물은 바다에 쌓인다) |
17 |
|
고2 독서(미래엔) [17강] 인문 분야의 글 읽기(로봇에도 인권이 있을까) |
18 |
|
고2 독서(미래엔) [18강] 예술 분야의 글 읽기(감자 먹는 사람들에 대하여) |
19 |
|
고2 독서(미래엔) [19강] 사회 분야의 글 읽기(근대 감옥의 원리와 사회) |
20 |
|
고2 독서(미래엔) [20강] 문화 분야의 글 읽기(편의점, 도시의 욕망을 검색하는 도시의 야경꾼) |
21 |
|
고2 독서(미래엔) [21강] 과학 분야의 글 읽기(생태계의 다양성 그리고 공존) |
22 |
|
고2 독서(미래엔) [22강] 기술 분야의 글 읽기(우리를 위한 기술, 적정 기술) |
23 |
|
고2 독서(미래엔) [23강]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옛사람의 독서 일기) |
24 |
|
고2 독서(미래엔) [24강] 지역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외투) |
25 |
|
고2 독서(미래엔) [25강] 매체의 특성을 고려한 글 읽기(비무장 지대의 모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