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모아 - 유튜브 강의모음

강의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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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힘있는 믹스 보이스(성대 접촉)를 만들기 위한 글로탈(glottal, 성문파열음)연습 방법을 모두 공개합니다.
2 클라이막스에서 찌르는 듯한 벨팅(belting)은 어떻게 내는 걸까? [feat.트웽(twang)]
3 흉성을 고음까지!! 가장 효율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후두 올리기)
4 조인 목을 풀어주는 비법 공개합니다. 3옥타브를 한방에! [연습용 스케일 포함]
5 두성에 흉성을 섞는건 이렇게 하는 겁니다. 갑상피열근의 기능 2가지.
6 믹스 보이스 발성 훈련 베스트 툴을 소개합니다. 1탄 '맘'
7 고음 벨팅(체스트 믹스 보이스)을 위한 연습 방법을 공개합니다. [with트웽(twang)]
8 턱에 힘주는 습관? 버블티 하나로 쉽게 해결해드립니다
9 올바른 아포지오! 압력과 압축을 이해해야 합니다.
10 벌어진 성대 뒷부분을 무조건 닫을 수 있는 연습 방법. (feat. 높은 후두 + 보컬 프라이)
11 -휘슬 시리즈 1탄- 휘슬 시범 F6(4옥타브 파)🐬
12 -휘슬 시리즈 2탄- 휘슬의 이론, 종류 그리고 이득을 알아보자.
13 -휘슬 시리즈 3탄- 하루만에 휘슬을 낼 수 있는 연습 방법을 공개합니다.
14 가성과 진성이 매끄럽게 연결되지 안된다면?? (with Pulled Chest Voice)
15 -휘슬 시리즈 4탄- 두성에서 휘슬로 성구 전환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후두 상승.
16 '호흡'과 '목열기' 그리고 '성대 접촉'과 '후두 고정'을 한 번에 하는 방법!! (with 멈멈멈 완벽 분석)
17 -휘슬 시리즈 5탄- 두성에서 휘슬로 성구 전환하는 연습.
18 하루만에 믹스보이스를 만드는 현실적인 방법 알려드립니다 (ft.라이트 믹스보이스)[81th]
19 성구전환과 믹스보이스의 시작!! ‘목열기’ 제가 쉽게 알려드릴게요 [74th]
20 하루 만에 '라이트 믹스 보이스'를 만들 수 없다면?? (feat.성대접촉or성대접지or성대내전)
21 노래는 배의 힘(복압)으로 하는 거다?? 제가 정확하게 설명해드릴게요!! [32th]
22 음성전문 의사선생님과 함께 성대를 보았습니다 -2탄- 스트로보스코피 편 (with 메디컬보이스)
23 목에 힘이 들어가세요? 성대 과접촉(목잡이) 탈출!! ‘도라에몽(성대 벌리기)’ 연습 방법을 공개합니다.
24 [발성 근육 3대장] -2- 발성의 시작. 두성(진성)을 만들어주는 '피열근'(with 믹스보이스) [9일]
25 -휘슬 시리즈 6탄- 흉성-두성-휘슬 연결시키는 연습.
26 발음과 소리의 진폭을 담당하는 ‘공명’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with연구개) [18일]
27 발성은 숨 마시는 소리만 들어도 좋은지 나쁜지 알 수 있습니다. (feat. 혀의 위치)
28 -호흡 시리즈 1탄- ‘횡격막 힘으로 노래를??’ 들숨과 날숨 근육들을 알아보자.
29 [발성 근육 3대장] -1- 고음과 가성을 만들어주는 '윤상갑상근' [7일]
30 노래 할 때 입을 크게 벌려야 할까?? (feat. 턱끝설골근, 하악설골근, 이복근)
31 피치(pitch)를 이용하여 ‘흉성과 두성 비율 조절하기 = 믹스 보이스 조절하기’ 🍑❌
32 가성과 두성의 차이 도대체 무엇일까? 사실 둘은 같은 거예요. (Feat. 역사적 이유, 측윤상피열근, 내피열근)
33 발성의 첫 목표!! ‘성구전환(파사지오)과 믹스보이스’ 제가 쉽게 알려드릴게요 [71th]
34 효율적인 믹스 보이스와 벨팅을 위해 혀뿌리를 입천장(연구개)에 가까이 유지하는 연습 방법.
35 [쇼미11] 저스디스(JUSTHIS) 바이브레이션!! 어떻게 하는 거지...??
36 [발성 근육 3대장] -3- 저음과 단단한소리를 담당하는 '갑상피열근' [10일]
37 믹스 보이스를 만들기 위해 소리를 작게 내야 하는 이유는??
38 선생님! 이거 가성인가요? 성대 접촉된 건가요?
39 목열기는 사실 목(인두강) 좁히기다!!?!?!??! (감각의 거짓말)
40 믹스 보이스를 반가성으로 만든다고? 추억의 단어는 가슴에 묻어두는게 좋습니다.
41 '호흡을 밀어주어라'라는 말은 무슨 의미일까? (with. 글라이딩 연습 방법)
42 수 많은 보컬 트레이너들조차 잘못 알고 있는 후두 위치 컨트롤!!! (with 불수의근, 수의근)
43 고음을 잘 내기 위해 꼭 알아야 할 모음과 자음의 비밀!!
44 -호흡 시리즈 2탄- 호흡의 종류와 ‘아포지오(appoggio) or 브레스 서포트(breath support)’를 알아보자. [feat. 히싱(hissing)]
45 음을 올리는 거보다(상행) 내리는 게(하행) 더 어려운 이유와 해결책.(feat.상후두신경, 되돌이후두신경)
46 공기반 소리반? 안돼! 멈춰!
47 -호흡 시리즈 3탄- 호흡과 성대 접촉의 상관관계를 알아보자.
48 온라인 보컬 레슨! 녹음 수업까지 가능합니다! 심지어 커버녹음까지! (feat. Audiomovers)
49 비강 공명은 사실 없다! 비강이 주는 진짜 이득은 무엇일까? (feat. 연구개)
50 후두 높이지 말라고?? 긴장을 풀으라고?? ‘외부근’이란 무엇일까?? ‘외부근’의 오해를 풀어보자!!
51 두성, 믹스 보이스, 벨팅 등 톤을 만들고 유지 할 때 집중해야 할 포인트 세 가지.
52 저음은 흉성, 고음은 두성으로 불러야 할까? 99.9%가 모르는 성구의 비밀과 OO조절의 중요성.
53 ’목에 힘을빼고 노래해라’라는 말은 굉장히 위험한 말입니다. (feat.긍정적인 외부근들의 활용)
54 소리를 깐다? 까진 소리의 정체는? 벨팅을 위한 높은 후두!
55 초보자가 할 수 있는 ‘목열기’의 오해…
56 성대 진동(phonation)의 종류를 알아보고, 이상적인 성대 접촉을 알아보자. (with 음성 장애)
57 발성 초보자가 연습을 많이 하면 안 되는 이유.
58 '성대 내전, 성대 접촉, 성대 접지, 성대 진동' 자주쓰는 성대 용어를 정리해보자.
59 흉식호흡은 절대 하면 안된다고?

 

 

보컬쌀롱VocalSalon

안녕하세요. 건강하게 노래하자 보컬쌀롱 '백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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